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배우 이동휘 출연! "장규성 감독 응원 위해"

입력 2019-04-26 13: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구석1열' 배우 이동휘 출연! "장규성 감독 응원 위해"

배우 이동휘가 장규성 감독을 응원하기 위해 '방구석1열'을 찼았다.

26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는 순수한 동심을 그린 영화 '선생 김봉두'와 '천국의 아이들'을 다룬다. 이날 방송에서는 '선생 김봉두'를 연출한 장규성 감독, 김영진 영화평론가와 황선미 작가, 배우 이동휘가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이동휘는 "장규성 감독이 연출한 '선생 김봉두'를 다룬다고 해서 도움이 되고자 출연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인 영화 '어린 의뢰인'의 감독과 주연 배우로 호흡을 맞췄다.

이동휘는 '어린 의뢰인'에 대해 "성공이라는 목표를 위해 앞만 보고 달려가던 변호사가 한 남매와 관련된 사건에 휘말리면서 자신을 돌아보게 되는 성장영화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윤종신은 "아이를 통해 어른들이 성장하는 '선생 김봉두'와 비슷한 면이 있는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방구석1열'에서 '선생 김봉두'를 함께 본 장규성 감독은 "오랜만에 보니 감회가 새롭지만 오글거리는 것도 있다. 특히 '아버지의 장례식' 장면은 지금 와서 객관적으로 보니 감정 연출이 너무 과했던 것 같다"며 개봉 후 16년 만에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동휘는 "장규성 감독의 코미디는 관객들과 잘 통한다. 영화 속 재밌는 상황들이 보는 재미를 한층 배가 시킨다"며 극찬했다. 

이동휘 배우를 비롯해 장규성 감독과 김영진 영화평론가, 황선미 작가가 함께한 JTBC 인문학-영화 토크쇼 '방구석1열'은 4월 26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장규성 감독 "'선생 김봉두' 산골 소년, 내 유년시절" '차이나는 클라스' 홍진경이 폭로하는 김호영 학창시절은?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주도 편, '소떡소떡' 이을 '문떡문떡' 공개 '트래블러' 마지막 이야기, 류준열X이제훈 속마음부터 미공개 장면까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