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요즘애들' 6MC와 특별한 하루 보낼 주인공은 누구?

입력 2018-12-02 19:31 수정 2018-12-02 19: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요즘애들' 6MC와 특별한 하루 보낼 주인공은 누구?

애+어른6MC와 특별한 하루를 보내게 될 '요즘 애들' 영상 후보가 공개된다.

12월 2일(일) 첫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은 만 24세 이하의 요즘 애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보고, 그 중 가장 궁금한 팀(개인)을 만나 특별한 하루를 함께 보내는 프로그램이다. 어른MC 유재석, 안정환, 김신영이 애들MC 레드벨벳 슬기, 하온, 한현민과 애+어른 조합으로 짝을 이뤄, 진짜 '요즘 애들'을 만나러 간다.

이날 방송에서 6MC는 요즘 애들이 제작한 영상을 감상했다. 촬영부터 편집까지 모두 직접 제작한 재기발랄한 영상을 필기까지 하며 후보 한 명, 한 명을 꼼꼼하게 들여다 봤다. MC들 중 가장 손이 바빴던 사람은 바로 안정환. 안정환은 후보들이 있는 장소를 받아 적었고, "저는 멀지만 않으면 만나러 갑니다"라며 수도권에 거주 중인 후보들이 공개될 때마다 "출발!"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재석은 한 후보의 영상이 시작되자, "이 분 궁금하다"며 당장이라도 만나러 갈 기세를 보였다. 영상을 보며 "나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분", "꼭 한 번 만나봐야 하는 눈빛이다"라며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레드벨벳 슬기는 인터넷 유명 인물의 등장에 열광하다가, 자신과 큰 공통점을 가진 신청자의 사연에 마음이 동요해 선택의 기로에 서기도 했다.

영상을 모두 감상한 MC들은 각자 심사숙고하며 최종 3팀을 선정한 후, 기대감을 안고 전화연결에 나섰다. 신청자와의 훈훈한 대화를 기대한 6MC! 하지만 통화는 예상과 달리 흘러갔다. 뜻밖의 대 굴욕을 겪은 안정환은 우주선(세트)에서 내리겠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요즘 대세' 김하온 역시 당황스러움에 고개를 숙였다는 후문이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선정된 '요즘 애들' 중 6MC가 처음으로 만나게 될 3팀의 정체는 12월 2일(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요즘애들' '애+어른6MC' 첫 회부터 '앙숙' 호흡 폭발 유재석X안정환 '요즘애들' 12월 2일 첫방! '흥 충만' 포스터 JTBC '요즘애들' 영상 공유 이벤트! '취항저격' 경품 푸짐 '요즘애들' 유느-안느, 어색한 첫 만남?…오픈베타 25일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