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8월 3일 (월)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0-08-03 16: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법사위, 오늘 부동산 관련 법안 상정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이 본격 시행된 이후 여야의 찬반 논쟁이 팽팽합니다. 잠시 뒤,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더불어민주당이 부동산 관련 후속 법안을 처리할 방침을 밝혀 미래통합당과의 격돌이 예상됩니다. 

2. '검언유착' 의혹 메시지 주목

신임검사 임관·신고식에 참석하는 추미애 법무부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이 검언유착 의혹 사건을 둘러싼 갈등 이슈에 공식 발언을 내놓을지 < 라이브썰전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3. 수도권·중부 '물폭탄' 피해 속출

전국 곳곳에 비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특히 중부 대부분의 지역은 가장 높은 단계인 호우경보가 발효중입니다. 한강과 하천 수위가 오르고 있습니다. 먼저 잠수교에 나가있는 이수진 기자 연결해 호우 상황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기사

서울 잠수교 수위 8m 넘겨…보행로·차로 전면 통제 포천 중리저수지 관리인 실종…"파손된 보트 발견" '집중호우' 평택서 산사태…인근 공장에 토사물 덮쳐 이만희 총회장 구속…신천지 "재판서 진실 밝히겠다" 조국, 국대떡볶이 대표 고소…"허위사실 올려 명예훼손" [라이브썰전] 최민희 "윤희숙 발언, 부동산대책 모두 실패할 것이란 전제하에 말해" [라이브썰전] 오신환 "감사원장·검찰총장 독립성 중요, 찍어내기식 배척 안 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