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최고시청률 경신! 안정환-이광연 풋살게임 분당 최고 5.8%

입력 2019-07-05 09:58

'뭉쳐야 찬다' 2049 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목요 예능 프로그램 등극
방송: 매주 목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뭉쳐야 찬다' 2049 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목요 예능 프로그램 등극
방송: 매주 목요일 밤 11시

'뭉쳐야 찬다' 최고시청률 경신! 안정환-이광연 풋살게임 분당 최고 5.8%

'국가대표' 선후배 안정환과 이광연이 어쩌다FC와 함께한 풋살 게임이 분당 최고 5.8%를 기록했다.

지난 7월 4일(어제) 밤 11시에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 4회가 시청률 4.6%(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049 타겟 시청률은 2.4%로 목요일에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다.

이날 최고의 1분을 기록한 장면은 안정환&이광연이 어쩌다FC와 2:4 풋살 게임을 하는 부분이다. 시청률은 5.8%까지 치솟았다. 국가대표 후배 이광연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직접 게임에 나선 감독 안정환은 수적인 불리함과 어쩌다FC의 반칙(?)에도 아랑곳 않는 놀라운 실력으로 8:3 승리를 이끌었다.

"왜 이렇게 열심히 뛰냐"고 묻는 정형돈에게 안정환은 "내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며, "그래야 다음에 경기할 때 모두가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감독 안정환과 스페셜 코치 이광연의 특훈을 받은 어쩌다FC는 다음 방송에서 새로운 전설 영입과 첫 야간-우천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고돼 더욱 관심을 높였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이광연, 신들린 선방 쇼! 안정환과의 대결 결과는? '뭉쳐야 찬다' 안정환X이광연, 어쩌다FC와 2:4 미니 풋살 대결 '뭉쳐야 찬다' U-20 월드컵 영웅 이광연 출연 "존경하는 축구선수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