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19세 천재 기타리스트 3인방 영상 선공개

입력 2019-04-09 10:54 수정 2019-04-09 10:55

윤상-윤종신-조한의 자신있는 PICK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윤상-윤종신-조한의 자신있는 PICK

'슈퍼밴드', 19세 천재 기타리스트 3인방 영상 선공개

세상에 없던 음악을 선보일 글로벌 슈퍼밴드 결성 프로젝트, JTBC '슈퍼밴드'가 첫 방송을 3일 앞두고 선공개 영상(http://tv.jtbc.joins.com/trailer/pr10010979/pm10052279/vo10289369/view)을 통해 프로듀서들을 사로잡은 '음악천재' 참가자들을 선보였다.

JTBC '슈퍼밴드' 제작진은 8일 3분 남짓의 '19세 천재 기타리스트 트리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첫머리는 프로듀서 윤상이 "예심에서 특별히 기억에 남는 참가자는?"이라는 질문에 주저 없이 "우리 지금…19세 천재 기타리스트 3인이 있잖아요!"라고 답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프로듀서 윤종신은 "그 나이대 애들이 잘해, 유튜브 세대여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교복 차림에, 앳된 모습의 '19세 천재 기타리스트' 3인이 차례로 등장한다. 이들은 풋풋한 고교생임에도 '유튜브에서 배운(?)' 능란한 기타 실력으로, 서로의 연주를 그대로 재현하고 거침없는 즉흥 연주를 선보이는 놀라운 장면들을 연출했다.

프로듀서 조 한이 '천재 3인'의 자작곡을 듣고 "이 곡 직접 썼어요?"라고 눈을 동그랗게 뜨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조 한의 질문에 '음악천재' 3인은 전혀 망설임 없이 그렇다고 답했고, 곧바로 이들의 자작곡 무대가 짧은 '귀호강'을 선사했다. 차례로 임형빈이 'RUSH'를, 이강호가 'PEACOCK'을, 김영소가 'LIKE A STAR'를 아름다운 기타 선율로 들려줘 '슈퍼밴드' 예비 시청자들을 매혹시켰다.

3분 남짓의 선공개 영상만으로도 음악 팬들을 단단히 사로잡은 '19세 천재 기타리스트 트리오'뿐 아니라, 다양한 음악 천재들이 총출동해 세상에 없던 음악을 선보일 JTBC '슈퍼밴드'는 4월 12일 밤 9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세상에 없던 음악'을 선보일 '슈퍼밴드'…소울 폭발 포스터 공개! '슈퍼밴드' 프로듀서들 러브콜 부른 음악천재 참가자 누구? '슈퍼밴드' 막내 프로듀서 이수현 "소녀 팬 마음으로 무대 볼 것" 윤상 "'슈퍼밴드' 가장 기다렸던 프로그램…'이것' 주목해야" 음악천재들의 수제음악 '슈퍼밴드'…시선강탈 티저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