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악동뮤지션 이찬혁, "후임 중 동생 이수현에게 관심 보인 사람 있어"

입력 2019-06-09 17: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8일(토)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새 출발을 앞둔 악동뮤지션과 소미가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특히 전역 바로 다음날 녹화에 참여한 이찬혁은 군대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동생 이수현과의 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서장훈은 이찬혁에게 "동생 이수현에게 관심 보인 동료가 없었냐"라고 물었고, 이찬혁은 "제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라고 한 후임이 있었다고 말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그 후임이 걸그룹 외모 담당을 싫어하는 타입이라며 동생을 디스 해 폭소를 유발했다. (▼영상 확인)
 
스페셜 미션 악동뮤지션 남매의 '이심전심' 게임에서는 이찬혁이 동생 이수현에 대한 취향 및 콤플렉스 문제를 맞혀내 '현실 남매' 호흡을 자랑했다. (▼영상 확인)
 
한편,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아는형님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악동뮤지션 이찬혁, "후임 중 동생 이수현에게 관심 보인 사람 있어"

관련기사

[영상] 기계 NO! 배 모양만 봐도 '내장지방' 알 수 있다?! [영상] '냉부해' 여에스더, 누적 매출 2천억 유산균 사업 대박 비결은? [영상] 바람만 스쳐도 아픈 '통풍'…치맥 먹으면 걸린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