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와이키키2' 김선호X김예원 오해가 부른 고백 참사…'폭소'

입력 2019-04-09 10:48 수정 2019-04-09 10:48

이이경 vs 신현수 굴욕으로 끝난 허세 충만 라이벌 대결
남탕 갇힌 안소희, 이이경 '대박 꿈' 덕에 구사일생
인교진-박아인 특별출연의 특급활약! 웃음 시너지 폭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이경 vs 신현수 굴욕으로 끝난 허세 충만 라이벌 대결
남탕 갇힌 안소희, 이이경 '대박 꿈' 덕에 구사일생
인교진-박아인 특별출연의 특급활약! 웃음 시너지 폭발

'와이키키2' 김선호X김예원 오해가 부른 고백 참사…'폭소'

꿈과 사랑에 울고 웃는 와이키키 청춘들의 못 말리는 좌충우돌이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했다.

지난 8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 제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5회에서는 유리(김예원 분)의 말에 속아 넘어간 우식(김선호 분)의 프러포즈 대작전부터 준기(이이경 분)와 기봉(신현수 분)의 '복꿈' 사수전까지 한바탕 소동이 유쾌하게 그려졌다. 꿈도 사랑도 무엇 하나 되는 것 없는 '웃픈' 청춘들의 이야기는 꽉 찬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수연(문가영 분)의 첫사랑이 자신이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닫고 괴로워하던 우식에게 갑작스러운 소개팅의 기회가 찾아왔다. 유리는 수연이 우식을 좋아하고 있고, 그의 마음을 떠보기 위한 미끼형 소개팅을 주선한 것이라 확신했다. 수연은 다영(박아인 분)이 화만 나면 180도 돌변하는 숨은 본성을 알아차리고 우식에게 다영을 소개한 것을 후회했다. 안절부절하는 수연의 모습에 '차차남매'의 오해는 더욱 커져만 갔고, 유리의 부추김에 우식은 정식 고백을 준비했다. 로맨틱한 고백을 앞둔 순간, 유리는 이 모든 것이 오해라는 사실을 알아차렸다. 아무것도 모른 채 꽃다발을 들고 나타난 우식을 막기 위해 유리는 '백스핀 엘보'를 날렸다. 고백은 시도조차 못 하고 턱 보호대 신세를 지게 된 우식의 '웃픈' 짝사랑이 폭소를 자아냈다.

사나이의 자존심을 건 준기와 기봉의 대결도 펼쳐졌다. UFC 경기를 보며 허세를 부리던 두 사람이 "둘이 싸우면 누가 이겨?"라는 유리의 한 마디에 신경전을 벌이기 시작한 것. 정은은 준기와 기봉을 오가며 두 사나이의 승부욕에 불씨를 지폈고, 서로 눈치 싸움만 하던 '준기봉'은 이불의 주인을 가리기 위한 정식 결투에 나섰다. 얼굴 여기저기 상처가 난 채 게스트하우스로 돌아온 두 사람의 대결은 무승부로 끝난 듯했다. 하지만 결국 길에서 만난 중학생에게 지갑을 뺏긴 것도 모자라 맞기까지 했다는 굴욕이 밝혀졌고, 그런 와중에도 멈추지 않는 준기와 기봉의 허세 대결은 짠내 나는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운빨 대신 '꿈빨'을 노리며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모습도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을 선사했다. 백두산 천지에서 '그분'과 수영을 했다는 준기의 꿈 이야기에 솔깃한 기봉이 준기의 복꿈을 사자마자 그에게는 1군 테스트의 기회가 찾아왔다. 기봉은 자신의 징크스를 맹신하며 쉰 김밥을 먹고 테스트에 나섰지만, 준기가 복꿈을 되찾아가며 테스트는 하루 연기됐고, 덕분에 기봉은 밤새 배탈에 시달려야 했다. 징크스가 깨질 새라 꾹 참고 1군 테스트를 위해 마운드로 나선 기봉. 하지만 하필이면 뭐든 4번씩 반복하는 곽하니(인교진 분) 선배와 한 조를 이루며 1초가 1분과도 같은 고난의 시간이 이어졌다. 기봉은 꿈을 빼앗아간 준기를 원망했지만, 준기 역시 오디션에 실패하기는 마찬가지. 결국 준기가 '천지 사우나' 남탕에서 정은(안소희 분)을 만나 꿈의 정체가 밝혀지며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뭐 하나 가진 것도 되는 일도 하나 없지만, 꿈을 향해 무한 질주 중인 와이키키 청춘들의 긍정 에너지가 시청자들의 월요병을 해소해주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 말미에는 연기를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정은의 사연과 "기약 없이 오디션이나 보고 대사 한 줄 없는 단역일 하는 것도 불안하고 지치고 힘들다"며 "포기해도 힘들고 포기 안 해도 힘들 거면, 좋아하는 일이라도 하면서 힘든 게 더 나은 것 같다"고 담담한 위로를 건네는 준기의 대사가 뜨거운 공감을 선사했다. 준기와 함께 다시 연기에 도전하게 된 정은의 성장기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에 활력을 더한 인교진, 박아인의 특별출연 활약도 '꿀잼력'을 업그레이드했다.

5회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준기 꿈 진짜 생생하다", "매일이 '웃픈' 와이키키 일상", "인교진, 박아인 특별출연도 꿀잼으로 승화", "오늘도 와이키키는 김예원 마수에 걸려 들었다", "기봉이 징크스는 웃기면서도 공감됐다", "인교진X신현수 징크스가 징크스를 만나 최강 코믹 탄생!", "수연이가 언제 우식이 마음 알게 될지 궁금", "대박 꿈의 결과가 정은이였다니 폭소", "정은이의 연기 재도전! 앞으로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6회는 오늘(9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와이키키2' 세 번째 OST 주자 크리사 츄, "Delight" 공개 '와이키키2' 인교진, 야구팀 선배로 깜짝 등판…신현수와 '코믹 케미' '와이키키2' 김선호, 코피 투혼 프러포즈…이 구역 '직진남' 등극! '와이키키2' 비하인드 컷 공개! 연기도 비주얼도 '열일중' '와이키키2', 월화드라마 화제성 1위! 레전드 장면 넷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