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내친구집' 기욤·장위안, 미각 전수에서 마블링 강의까지

입력 2015-12-30 23: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내친구집' 기욤·장위안, 스테이크 7인분 먹방 … 기욤, 장위안에 고기 먹는 법 전수!

30일 방송된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는 존, 이정, 타쿠야, 수잔, 기욤, 장위안이 뉴질랜드 여행을 즐겼다.

기욤과 장위안은 젖소 농장 체험 후 오클랜드 시의 레스토랑을 찾았고, 주문에 앞서 기욤이 "좋은 고기일수록 레어나 미디엄 레어로 먹는다. 미디엄은 안돼"라며 장위안에게 설명했다.

또 기욤이 5단계에 걸쳐 꼼꼼하게 음식을 주문했고, 3인분가량의 티본스테이크가 그의 식탁에 올랐다. 이에 장위안이 "형 다 먹을 수 있느냐? 같이 먹자"고 하자, 기욤이 "나 혼자서 다 먹지. 다른 것 하나를 더 시키자"며 총 7인분의 음식을 주문하기도.

이어 장위안이 덜 익은 고기에 의아해하자 기욤이 "원래 이렇게 먹는 거야"라며 "오래 씹어야 해. 지방이 밑에 모여있다. 한국 고기는 지방이 섞여있는 느낌인데 뉴질랜드는 다르다. 소 키우는 방식에 따라 지방이 다르게 나온다"며 마블링 지식을 뽐내기도 했다.

[영상] '내친구집' 기욤·장위안, 미각 전수에서 마블링 강의까지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내친구집' 장위안, 오클랜드 명물 놀이기구에 '멘붕' 폭소 '내친구집' 친구들, 오클랜드에서 하늘로 치솟은 이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