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안영미 "라미란, 가슴 춤 로열티 지불하겠다고 해"

입력 2020-08-14 11:32

방송: 8월 16일(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6일(일) 오전 10시 30분

'방구석1열' 안영미 "라미란, 가슴 춤 로열티 지불하겠다고 해"

안영미가 코미디 영화와 관련된 특별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16일(일) 방송되 JTBC '방구석1열'에서는 여성 원톱 코미디 영화인 '아이 필 프리티' '정직한 후보'를 다룬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 송은이와 안영미가 출연해 코미디에 대한 유쾌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들을 나눈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변영주 감독은 송은이에 대해 "자신의 회사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나가며 코미디 시스템에서 여성 코미디언 후배들을 이끌어가는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고 평했다. 안영미 역시 송은이에 대해 "나에겐 방송의 문을 열어준 어버이 같은 분이다. 앞만 보고 달리는 경주마 같았던 시절의 나를 잘 다듬어줬다"라고 진심어린 감사를 표해 출연진 모두를 감동하게 했다.

송은이는 후배인 안영미에 대해 "스탠드업 코미디부터 디테일을 살리는 섬세한 연기까지 전부 잘하기 때문에 한국의 에이미 슈머가 아닐까 생각한다"라고 칭찬했고, MC 봉태규 역시 "에이미 슈머는 불편할 수 있는 소재도 속 시원하고 유쾌하게 코미디로 승화시키는 걸로 유명한데 안영미 씨도 이런 부분에 능해서 '한국의 에이미 슈머' 같다"라며 공감했다.

이날 송은이와 안영미는 '정직한 후보' 속 배우 라미란의 가슴 춤에 대해 "영화 관람 후 라미란 배우에게 연락했더니 허락을 미리 못 받아서 미안하다고 하더라"라며 "로열티라도 지불해야 되는 건 아니냐고 물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영미는 "민규동 감독의 '간신'은 계속 돌려 보는 구간이 있을 정도로 즐겨보는 영화"라며 팬심을 드러내는 등 민규동 감독과 변영주 감독에게 호시탐탐 배우로서의 꿈을 어필해 웃음을 더했다.

송은이와 안영미의 웃음 넘치는 영화 이야기는 16일(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박해준 "'사빠죄아', 이렇게 인기 끌 줄 몰랐다" '방구석1열' 박해준 "백상예술대상 후보 못 올라 아쉬워" '방구석1열' 김희원 "원빈과 밤새 귤 까먹으며 연기 연구해" '방구석1열' 장성규 "'아저씨' 이발 장면 따라 했다 낭패" '방구석1열' 공효진, '미쓰 홍당무' 촬영장서 도망간 사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