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이나는 클라스' 정세운, 특별한 노래 선물 선사

입력 2021-03-17 15:18

방송: 3월 18일(목)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8일(목) 밤 10시 30분

'차이나는 클라스' 정세운, 특별한 노래 선물 선사

가수 정세운이 '차이나는 클라스'를 위해 노래를 선물했다.

코로나19의 등장으로 많은 이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국가에서는 다양한 복지 정책을 시행해 국민을 돕고 있다. 특히 지방 정부들의 정책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재난기본소득, 마스크 쓰기 의무화 같은 정책들이 지방에서 시작돼 전국으로 퍼진 사례다. 위기의 순간, 지방정부는 빠른 판단과 추진력으로 많은 국민에게 도움을 줬다. 이에 '지방분권 필요'에 대한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는 상황.

18일(목)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는 지방자치 부활 30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수업이 펼쳐진다. 주민자치 전문가 목원대학교 공공인재학과 권선필 교수가 '지방 자치'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만능엔터테이너 '싱어송라이돌'로 사랑받고 있는 정세운이 출연해 풍성한 이야기를 더한다.

최근 '차이나는 클라스' 녹화에서 정세운은 "평소 '차이나는 클라스'를 보면서 나와 너무 잘 맞는 프로그램이라고 느꼈다"고 전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이전부터 정세운의 찐팬이었다"라고 수줍게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정세운은 "진짜 저의 팬이라고요?"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어 "이번 수업을 위해 특별한 노래를 준비했다"라며 '차이나는 클라스'에 대한 '찐애정'을 보여줬다는 후문.

정세운이 '차이나는 클라스'를 위해 준비한 노래는 3월 18일(목)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차이나는 클라스' 자영업 지옥 대한민국, 생존의 길은? '차이나는 클라스' 조선 대비들의 3인 3색 수렴청정 비화 공개 '차이나는 클라스' 이익주 교수가 전하는 고려 100년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