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김성령 "박신혜와 촬영 행복했다"…그 이유는?

입력 2020-03-06 16:12

방송 : 3월 7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3월 7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김성령 "박신혜와 촬영 행복했다"…그 이유는?

배우 김성령이 박신혜와 함께했던 드라마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7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콜'의 주역 배우인 김성령, 박신혜, 전종서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우리가 다 함께 출현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아는 형님'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이다"라며 "열정을 불태울 것"이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특히 김성령은 "전종서에게 '아는 형님' 출연을 다른 어떤 예능 프로그램보다 강력하게 추천했다"라고 밝혀 형님들을 기쁘게 했다. 이날 '예능 초보' 전종서는 김성령과 박신혜가 증언한대로 조용한 한 마디로 큰 웃음을 전하는 캐릭터로 활약했다.

김성령 역시 명불허전 예능감을 대방출했다. 특히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 때 출연자들 덕분에 행복했다"라고 밝혀 이유를 궁금하게 했다. 바로 박신혜를 비롯해 이민호, 김우빈, 강하늘, 최진혁, 박형식, 김지원, 크리스탈 등 파릇파릇한 젊은 배우들과 함께 일한 덕분에 기분이 좋았다는 것. 이에 이수근은 형님들만 가득한 녹화장을 언급하며 "그럼 오늘은 별로 기분이 안 좋겠네?"라고 물었다. 강호동 역시 "면목이 없다"라고 받아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연기력은 물론 예능감까지 갖춘 배우 김성령, 박신혜, 전종서의 매력은 7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허재-이형택-김병현 활약상에 시청률 6.8% 기록! '아는 형님' "가장 힘든 스포츠는?" 스포츠 전설들, 유치 찬란 논쟁 '아는 형님' 허재, 승부욕 비화 공개 "벌금으로 KBL 먹여 살렸다" '아는 형님' 형님들, 배종옥 앞 연기 오디션 진행! '봉준호 감독님, 보고 계세요?' '아는 형님' 배종옥 깜짝 고백 "원래 이름은 '배종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