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솔로워즈' 이효리 닮은꼴 출연자 등장…특기는 백덤블링

입력 2016-07-29 11: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솔로워즈' 이효리 닮은꼴 출연자 등장…특기는 백덤블링

'솔로워즈' 이효리 닮은꼴 출연자 등장…특기는 백덤블링


'솔로워즈'에 남성들의 이목을 한눈에 사로잡은 아름다운 여성 출연자가 등장했다.

청순한 외모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 '황비홍'이라는 닉네임으로 주목받은 여성출연자는 구릿빛 피부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남성 출연자들은 물론, 여성 출연자들의 부러움까지 한 몸에 샀다.

또한 그녀는 남성들에게 본인의 매력을 어필하며, 청순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화려한 백덤블링과 푸쉬업을 선보여 모두의 입을 벌어지게 했다. 그녀의 반전매력을 본 남성 출연자들의 입가에는 내내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

이날 출연자들은 생존을 위해 치열한 눈치싸움을 벌였다. 한 남성 출연자는 첫 눈에 반한 여성 출연자만을 바라보며 일편단심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그녀를 향한 마음을 키워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연, 지난 회 상금을 포기하고 '자진 탈락'을 선택했던 '심해원, 김현주' 커플처럼 상금보다 아름다운 로맨스를 쟁취하는 커플이 나올 수 있을지. 지난주 달콤한 단체 미팅이 아닌 사랑과 상금을 위한 출연자들의 치열한 생존 전쟁을 보여준 '솔로워즈'. 오는 29일(금) 밤 11시에 방송될 JTBC '솔로워즈'에는 우승 상금 1,000만원을 쟁취하기 위해 더 독해진 솔로남녀 100명이 돌아온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솔로워즈' 연매출 30억 CEO 출연 "우승하면 상금 기부" '솔로워즈' MC 김구라 본격 등장…생존 미팅 후반전 시작 '솔로워즈' 사랑 위해 자진 탈락한 참가자…김구라 '당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