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라네즈, 송혜교 화보 '원파인데이' 공개

입력 2014-05-19 07:02 수정 2014-05-19 09: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네즈, 송혜교 화보 '원파인데이' 공개 Angel of the Morning 라네즈 세럼 인텐스 립스틱 YR24 트윙클 코랄
이른 아침 팻살이 눈부신 침대 위, 라네즈의 여신 송혜교의 하루가 시작된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보이는 그녀의 얼굴에 단 하나 빼놓을 수 없는건 순수한 트윙클 코랄 빛 입술.


라네즈, 송혜교 화보 '원파인데이' 공개Before the Party 라네즈 세럼 인텐스 립스틱 R12 루미너스 레드
파티에 가기 전, 모던하고 절제된 스타일링으로 더욱 돋보이는 그녀. 보이시한 숏 컷 헤어에 블랙 드레스, 섬세한 아이라인 그리고 강렬한 루미너스 레드 립스틱이면 충분하다.





라네즈, 송혜교 화보 '원파인데이' 공개Sunshine on her 라네즈 세럼 인텐스 립스틱 LR05 플래시 핑크
싱그러운 정원에서 여유를 즐기는 그녀. 러블리한 플래시 핑크를 자연스럽게 입술에 톡톡 얹듯이 발라 어느새 햇살을 머금은 상큼한 소녀 룩을 완성했다.


라네즈, 송혜교 화보 '원파인데이' 공개Lazy Afternoon 라네즈 세럼 인텐스 립스틱 LR03 핑크 라이트닝
나른한 오후, 샤워하고 나온 듯한 젖은 헤어에 반전이 있는 메이크업 룩이 더해졌다. 다크하게 표현된 누내와 핑크 라이트닝 립 컬러가 만나 더없이 섹시한 데이 룩이 표현됐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여배우의 하루를 컨셉트로 진행된 송혜교 화보 '원파인데이(one fine day)'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아침 햇살이 쏟아지는 침대에서의 순수하고 청순한 모습부터 파티를 앞둔 고혹적인 모습까지 여배우의 다양한 순간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글로벌 뷰티 여신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특히 라네즈는 송혜교의 미모가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세련되게 풀어내어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었다. 여린 핑크빛부터 글래머러스한 레드까지 다양한 립 컬러로 매 순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라네즈의 립 메이크업은 송혜교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어우러져 여성이라면 한번쯤 꿈꿀만한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했다.

이번 뷰티 화보를 진행한 라네즈의 뮤즈 송혜교는 적극적으로 화보 컨셉을 제안하고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송혜교가 매 컷마다 어울리는 메이크업 연출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며 "A컷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로 매 컷이 베스트 컷이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여배우의 다양한 순간을 연출한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은 세럼 성분을 35% 함유해 촉촉한 광택이 돋보이는 고발색 립스틱으로, 여배우 립스틱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수많은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송혜교의 립스틱 화보는 다시 한번 라네즈 립스틱 열풍의 조짐을 보이며, 벌써부터 발 빠른 네티즌들에 의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송혜교의 여신 미모가 담긴 뷰티 화보는 19일부터 라네즈 유투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laneigestory),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송혜교 화보 '원파인데이' 공개▶`송혜교 립스틱`, 라네즈 세럼 인텐스는?

입술에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한 광택이 돋보이는 선명한 발색의 고보습 립스틱. 세럼 성분이 35% 함유되어 입술에 촉촉한 보습과 광택감을 선사하며, 수분감 넘치는 ShineLED베이스와 피그먼트 다운사이징 기술을 통한 고발색 색소가 만나 선명하고 섬세한 컬러의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한다. 가격은 3.5g 기준 2만5000원대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