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같이 걸을까' god, 젖소 떼 피했더니 더 큰 시련이?! '패닉'

입력 2018-10-31 13:25 수정 2018-10-31 15:03

방송: 11월 1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일(목) 밤 11시

'같이 걸을까' god, 젖소 떼 피했더니 더 큰 시련이?! '패닉'
'같이 걸을까' god, 젖소 떼 피했더니 더 큰 시련이?! '패닉'

god 멤버들이 길 한가운데서 황소 떼를 만나 패닉에 빠졌다.

11월 1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는 예상치 못한 소 떼의 습격으로 당황한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다섯 사람은 평화로운 순례길을 걷던 와중 장애물을 마주쳤다. 상대는 다름아닌 젖소 무리. 멤버들은 길 한복판을 가로막은 젖소 떼들을 조심스럽게 피해가려 했지만 얌전하던 소들이 갑자기 가까이 접근해 당황하고말았다. 설상가상 빨간 옷을 입은 스태프가 두 명이나 소 시선을 강탈하며 모두가 숨을 죽였다.

겨우 젖소 떼의 습격을 피해 좁은 오르막길에 다다른 순간, 멤버들은 더 큰 시련에 빠지게 됐다. 젖소보다 훨씬 크고 무서운 뿔이 달린 '황소 떼'와 마주쳤기 때문. 

간신히 젖소 떼를 피하니 황소를 맞딱뜨리게 된 상황에 윤계상은 소똥까지 밟으며 뒷걸음질 쳤다. 이에 박준형이 "너 정말 제대로 밟았다"고 알려주자 윤계상은 "그게 지금 문제가 아니다"라며 패닉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예상치 못한 소 떼의 습격에 당황한 god 멤버들은 과연 이 순간을 어떻게 극복할지, 11월 1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같이걸을까' 다양한 영상보기 (클릭)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같이걸을까' god, 송혜교와 아찔했던 추억? 최고의 '1분' '같이 걸을까' 손호영, 멤버들 잠든 사이 홀로…'손데렐라' 웃음기 싹 빠진 박준형 왜…'같이 걸을까' 소원 돌 실종사건 '같이 걸을까' god, 청년 된 재민이와 17년 만에 감격 재회 '같이 걸을까' 토론왕 god! 순례길 한복판 '무한 긴급회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