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강형욱, 반전 고백 "난 사실 버즈 민경훈보다 동생"

입력 2019-08-24 16:58

방송: 8월 24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4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강형욱, 반전 고백 "난 사실 버즈 민경훈보다 동생"

강형욱이 "버즈 민경훈보다 어리다"라고 고백했다.

24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셰프 이연복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요즘 청소년들의 희망 직업인 '셰프'와 '반려견 훈련사'로서의 전문적인 모습은 물론 위트 있는 말솜씨를 뽐냈다. 특히 이연복은 평소 손자에게 보여준다는 묘한 매력의 마술 실력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형님들은 눈에 쌍심지를 켜고 마술 트릭을 맞히며, 이연복을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안겼다.

또한 강형욱은 시작부터 반전매력을 뽐냈다. 강형욱은 "'아는 형님' 팀의 막내 버즈 민경훈보다 어리다"라고 고백했다. 형님들은 이 사실을 듣고 화들짝 놀랐고, 녹화 내내 쉽사리 의심의 끈을 놓지 못하며 웃음을 안겼다. 또 강형욱이 어린 시절 에피소드를 털어놓을 때마다, 새삼스럽게 나이 차이를 느끼며 다시 한 번 놀라곤 했다는 후문이다.

셰프 이연복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매력은 24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이용진 폭로 "황제성, 한동안 '강라인'인 척 했다" '아는 형님' 강호동, 또 하나의 명언 생성 "난 아직 예능이란 산 초입에 있다" '아는 형님' 세븐틴 승관 솔직 고백 "예능서 하고 싶은 거 다 해" '아는 형님' 강호동 VS 세븐틴 에스쿱스, 발씨름 대결 펼쳐 '아형' 테이, "민경훈은 군대에서 환영받던 유일한 남자 가수"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