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강호동, 마동석 "내가 진다" 답변에 '발끈'

입력 2016-08-27 17: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강호동, 마동석 "내가 진다" 답변에 '발끈'


강호동이 마동석의 재치를 경계했다.

오는 27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39회 방송에서 온라인을 달구고 있는 마동석과 강호동의 대결에 대해 토론을 벌인다.

지난 방송에서 멤버들은 마동석과 강호동의 대결을 예측하며 설전을 치렀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김희철은 얼마 전 배우 마동석과 연락을 했다고 말해 멤버들의 이목을 끌었다.

김희철은 마동석이 지난주 '아는 형님'을 시청했다고 말해 강호동을 긴장하게 했다. 지난 방송에서 강호동은 "마동석씨 학교 한 번 놀러오이소. 신기한 체험하게 해드릴게요"라며 대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바 있기 때문. 그러나 김희철은 "동석이 형은 '내가 진다'고 대답했다"고 밝히며, 그의 겸손함에 찬사를 보냈다.

강호동은 자신과 상반된 마동석의 태도에 당황하며 더욱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야유를 샀다. 그러나 김희철은 아랑곳하지 않고 마동석이 예상하는 '추성훈과 강호동의 대결'을 언급하며 강호동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강호동을 발끈하게 만든 마동석의 재치 있는 답변은 27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잘 먹겠습니다' 소나무 나현, '특수부위 마니아' 등극 '잘 먹겠습니다' 현주엽, 4대째 이어진 인생 맛집 대 공개 '잘 먹겠습니다' 유승옥, "다이어트 비결은 낙지" '청춘시대' 마지막 주 배우들이 전하는 "MUST 본방사수" JTBC, 국내 최초 '스파이더캠'으로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 중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