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한끼줍쇼' 얼굴천재 차은우, 성형외과 전문의 집에서 '한끼도전'

입력 2018-11-23 12: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1일(수)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가수 헨리와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밥동무로 출연했다. 서울 도곡동 한 끼에 도전한 둘은 방송 전부터 음악천재와 얼굴천재, 천재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다.
  
이날 차은우는 강호동과 '우동커플'로 한 끼 도전에 나섰고, 한 끼를 함께 한 집은 우연히도 성형외과 전문의와 음악가 어머니가 있는 집이었다.

성형외과 전문의는 차은우를 보고 100점이라며 외모를 극찬했다.(▼ 영상 확인)
 
겸손과 다정함까지 겸비한 차은우와 헨리는 식사를 함께 해준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를 선물했다. (▼ 영상 확인)
 
한편,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한끼줍쇼'에는 오는 28일(수)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의 배우 정준호, 이태란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한끼줍쇼 무료 영상 더 보기(클릭)
 
[영상] '한끼줍쇼' 얼굴천재 차은우, 성형외과 전문의 집에서 '한끼도전'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종영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공개 [영상] '한끼줍쇼' 얼굴천재 차은우 - 음악천재 헨리의 만남…'훈훈'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한은정, 몸매 비결 담긴 냉장고 공개 [영상] '아는형님' 셀럽파이브, 열정 가득 신곡 '셔터' 최초공개 [영상] '같이 걸을까' 윤계상, 장첸으로 빙의…"어디서 장난질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