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동석 22일 V앱 라이브 출격…연인 예정화 언급할까

입력 2016-11-21 10:28 수정 2016-11-21 11: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동석 22일 V앱 라이브 출격…연인 예정화 언급할까

마동석이 최민호와 함께 V앱 라이브에 출격한다.

마동석 최민호느 22일 오후 6시 영화 '두 남자(이성태 감독)' 홍보 차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팟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김현민 저널리스트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스팟 라이브는 '두 남자'를 통해 또 다른 캐릭터를 선보인 마동석과 반전에 가까운 변신을 선보인 최민호가 자신들의 캐릭터를 직접 소개하고,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또 두 남자 마동석, 최민호에 대한 '가식 없는 토크' 코너도 마련돼 있어 평소 알지 못했던 두 배우의 또 다른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생중계로 진행되는 만큼,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두 배우가 실시간으로 답변하는 등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가 될 전망.

특히 마동석은 최근 17살 연하 예정화와 공개 열애를 인정한 만큼 해당 질문이 나오지 않을 수 없는 상황. 열애 공개 후 첫 공식석상에서 연인에 대해 언급할지 역시 관심을 모은다.

'두 남자'는 인생 밑바닥에 있는 두 남자가 사랑하는 이를 지키기 위해 처절한 싸움을 벌이는 범죄 액션 영화다. 11월 30일 개봉한다.

조연경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