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사랑은 신발을 타고

입력 2016-06-21 22: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상]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사랑은 신발을 타고


'님과 함께2' 경환, 나미 집에 '남자 신발' 놓기…"여자 혼자 산다고 소문 나"

21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허경환이 생애 첫 전셋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 오나미를 도와 이삿짐을 꾸렸고, 새 집을 둘러보며 꼼꼼하게 체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경환은 오나미의 짐을 직접 정리정돈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고, 오나미가 새 가구를 사지 않겠다고 하자, 그가 "자신이 부족한 인테리어를 책임지겠다"고 하기도. 이어 그는 "여자 혼자 이사 왔다고 소문 날 수도 있어" 걱정하며 챙겨온 남자 신발을 주섬주섬 꺼내들었다.

허경환은 "오나미라는 게 밝혀지기 전까지는 위험해. 소문이 나면 다시 가지러 올게" 너스레 떨며 자신의 신발을 현관에 놓고 멋쩍은 듯 웃었다.

이에 오나미는 "나 이런 것 처음이야! 감동이다" 설렜고, 허경환은 "(신발 보면) 사람들이 남자가 사는구나 할 것. 당분간은 치우면 안 된다. 위험해" 신신당부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사랑은 신발을 타고 '님과함께' 허경환, 오나미 심쿵하게 만든 '허데레' [영상] '님과 함께2' 허경환 "오나미, 진하게 키스했더라" 질투 작렬 [영상]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시청률 1% 이하면 이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