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터보 '다시' 실시간 음원차트 1위…15년 만에 컴백 화제

입력 2015-12-21 10: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터보 '다시' 실시간 음원차트 1위…15년 만에 컴백 화제


3인조 그룹 터보가 15년 만에 컴백해 화제다.

김종국과 김정남, 마이키 3인조로 돌아온 그룹 터보는 2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어게인(AGAIN)'의 수록곡 전 곡의 음원을 공개했다.

터보의 정규 6집 타이틀 곡 '다시'는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기타와 EDM 요소를 첨가한 정통 댄스곡이다. 오전 10시 현재 네이버뮤직,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멜론 등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 터보의 새 앨범에는 터보와 수많은 히트곡을 함께한 작곡가 주영훈, 윤일상을 비롯해 90년대를 같이 풍미했던 룰라의 이상민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 그리고 래퍼 산이, 제시, 박정현과 케이윌, 소야 등이 프로듀서 및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국민 MC 유재석이 적극적으로 피처링에 나섰고, 뮤직비디오는 배우 차태현과 이광수가 특별 출연해 의리를 과시했다.

사진=더터보컴퍼니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인터뷰 풀영상] 황정민 "정직한, 진정성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인터뷰 풀영상] 싸이 "외신, 특색없는 가사? 한국말 몰라서일 것" 싸이 신곡 '대디', 사흘 만에 유튜브 조회수 2천만건 이번엔 '나팔바지'로…싸이, 3년 만에 정규앨범 발표 [카드뉴스] '연말공연'…값싸게 사서 값지게 즐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