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충남 아산서 버스-덤프트럭 충돌…2명 사망·32명 부상

입력 2019-06-18 07: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18일) 새벽 충남 아산에서 출퇴근용 전세버스와 덤프트럭이 부딪혀 두 차량 운전자가 모두 숨지고 30여 명이 다치는 사고가 났습니다. 대전 중구에서 어제 정오쯤 발생한 상수도관이 파열된 사고는 저녁쯤에 복구가 됐습니다.

오선민 기자입니다.

[기자]

덤프트럭과 전세버스가 도로 한복판에 멈춰서 있습니다.

도로 위에는 사고 잔해물이 널려있습니다.

오늘 새벽 1시 10분쯤 충남 아산시 음봉면 산동 사거리에서 트럭과 버스가 충돌했습니다.

버스는 모 업체 직원들이 출퇴근용으로 사용하던 전세버스였습니다.

이 사고로 덤프트럭 운전자와 통근버스 기사가 숨졌습니다.

버스에 타고 있던 직원 32명이 크고 작은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 관계자 : 둘 중 하나가 신호 위반 같긴 한데, 어느 차가 신호 위반한지는 아직 확인이 안 됐습니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과 CCTV 등을 바탕으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시청자 차재인)

+++

도로가 흙탕물로 뒤덮였습니다.

어제 오전 11시 40분쯤 대전 중구 은행동 목척교 부근 도로 아래에 매설된 직경 600mm의 상수도관이 터졌습니다.

상수도관은 8시간 만에 복구됐습니다.

이 사고로 수돗물 70여t이 도로로 쏟아져 나왔고, 차량 6대와 인근 상가 6곳이 물에 잠겼습니다.

대전시 상수도사업본부는 1988년 설치된 상수도관 연결부가 노후화돼 수압을 이기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기사

여전한 음주사고…딱 한잔도, 숙취도…0.03% 면허정지 톨게이트 고속 통과하다 하이패스시설 '쾅'…차량 전복 파주서 달리던 차량 5m 아래로 추락…2명 사망·2명 부상 신호등 들이받고 식당 돌진…70대 택시기사 "급발진" 주장 조현병 40대, 아들 데리고 고속도로 역주행…3명 사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