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어린이날 특집, '예능 신동' 송소희-MC그리 출격!

입력 2018-05-04 11:00

방송: 5월 5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5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어린이날 특집, '예능 신동' 송소희-MC그리 출격!

'예능 신동' 송소희와 MC그리가 여전히 믿고 보는 예능감을 뽐냈다.

5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송소희와 MC그리가 함께하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진행된다.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재치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뽐낼 예정.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국악 신동'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송소희는 장기를 활용해 형님들에게 맞춤형 노래를 선물했다. 송소희는 각 형님의 캐릭터에 잘 어울리는 노래를 선곡해 형님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송소희는 미리 준비해 온 깜짝 아이돌 댄스 퍼포먼스를 '절제미'있게 소화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프로 힙합퍼'로 성장한 MC그리 역시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아버지 김구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이에 평소 김구라와 친분이 있는 형님들은 김구라의 성대모사까지 선보이며 오답 퍼레이드를 이어갔다.

'예능 신동' 송소희와 MC그리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특집은 5일(토) 저녁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조보아 "지상렬과 절친…제작진에 동반 출연 부탁" '아는 형님' 강호동, 친구 지상렬 위해 주선한 소개팅 결과 공개 '아는 형님' 이승기 vs 7형님…불꽃 사자성어 배틀! '아는 형님' '최애 동생' 이승기 만난 강호동…온몸으로 애정 표현! '아는 형님' 2049 타겟시청률 동시간대 1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