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오나미, 8년 짝사랑 허경환과 단 둘이 식사

입력 2016-01-12 17:11

1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37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37회 방송

'님과 함께2' 오나미, 8년 짝사랑 허경환과 단 둘이 식사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8년간 짝사랑하던 허경환과 가상결혼 생활을 하게 된 오나미가 첫 식사자리에서 행복의 감탄사를 연발했다.

녹화 당시 오나미는 "신인 시절부터 경환 선배와 함께 식사자리라도 갖고 싶었다. 이제야 꿈이 이뤄졌다. 안 먹어도 배부르다는 게 이런 말인 것 같다"며 '허경환 바라기'의 면모를 드러냈다.

반면, 가상 아내가 오나미라는 것을 촬영 당일에야 알게 된 허경환은 내내 와인을 들이키며 "오늘 좀 취해야겠다. 머릿속이 복잡하다"며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허경환과 오나미의 가상결혼 첫날 이야기는 1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가모장 아내 김숙의 직장동료 권진영-허안나-김영희의 기습 방문으로 온종일 진땀을 흘려야만 했던 윤정수의 고된 하루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허경환, 과거 결혼 상대자로 오나미 선택 '님과 함께2' 오나미, 결혼 첫날 호칭 정리 "오빠라 부를게요" '님과 함께2' 윤정수, 후배들 앞에서 꺼내든 충격의 유행어는? '님과 함께2' 윤정수, 김숙 동료들 앞에서도 거침없는 방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