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 '김제동의 톡투유' 출연!

입력 2017-04-14 15:53

방송: 4월 16일(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6일(일) 밤 11시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 '김제동의 톡투유' 출연!


팬텀싱어의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가 '그날'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서는 MC 김제동, 만화가 윤태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송형석 그리고 포르테 디 콰트로가 출연해 '그날'을 주제로 540여 명의 청중과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톡투유' 녹화에서 윤태호는 "주제 '그날'하면 생각나는 여러 날들 중 아버지가 30년 전에 노동자로 가셨고, 몇 년 뒤 본인이 취재 여행을 가고, 또 아이가 생긴 후엔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갔던 요르단에서의 그날이 기억에 남는다"며, "3대가 같은 자리에서 사진을 찍은 일이 나에겐 가장 행복한 기억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송형석은 "가장 행복했던 그날의 기억에서 그 사람의 가치관이 들어난다"고 설명하며 가족과 행복했던 날을 떠올린 윤태호는 가족 간 애정을 중시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게스트로는 '팬텀싱어'의 우승 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고훈정, 김현수, 손태진, 이벼리가 '톡투유'를 방문했다. 이들은 "'그날'하면 '팬텀싱어' 당시 팀이 결성됐을 때, 그리고 우승하던 순간이 떠오른다"고 한목소리로 말했다. 또한 Odissea, 마지막 순간, 꽃이 핀다, Adagio 등 4곡의 노래를 준비해 청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녹화 현장에는 '팬텀싱어'의 준우승자 박상돈의 팬인 30대 여성이 방청을 왔다. 그녀는 포르테 디 콰트로의 등장에도 '최강 바리톤 박상돈'을 외치며 못 말리는 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포르테 디 콰트로와 함께한 '그날'에 대한 이야기는 오는 16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김제동의 톡투유' 가수 나르샤 "굉장히 훌륭한 걸 뽑았다" '톡투유' 100회 특집…박하선 "남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 100회 특집! 안나경 앵커 '깜짝 오프닝' '김제동의 톡투유' 김영철 '터지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김제동의 톡투유' 신봉선, 고향 찾아 시민들과 찰떡 호흡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