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밀회] 중국에서도 돌풍 일으킨다…'별그대' 계보 잇나

입력 2014-03-26 14:34 수정 2014-05-30 16:34

중국 소후TV에서 한국드라마 중 1위 등극!!

'밀회' 매주 월화 밤 9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중국 소후TV에서 한국드라마 중 1위 등극!!

'밀회' 매주 월화 밤 9시 50분 방송

JTBC월화드라마 '밀회'가 중국에서도 화제다.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주)퓨쳐원)가 국내외로 인기를 끌고 있다.

17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JTBC '밀회'는 중국 온라인 방송인 '소후TV'에서 사실상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다. 소후TV는 중국 메이저 포탈사이트 소후닷컴이 운영하는 인터넷TV로 중국의 3대 인터넷 방송국 중 하나이다.

소후TV에서 방송된 '밀회'는 5일만에 1, 2회 누적 5백만건(3월 21일 기준)의 시청 조회수를 기록하며 중국에서 국내 못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지난 21일 금요일에는 하루 만에 124만건의 시청조회수로, 일간 시청자 수에서 한국 드라마 중 1위에 올랐다. 2위는 상속자들, 3위는 해를 품은 달이다.

최근 중국에 일고 있는 한국 드라마의 열풍에 '밀회'가 '별그대'와 '상속자들'에 이어 한류의 계보를 이을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밀회’는 매주 월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밀회] 4% 돌파! 매회 JTBC 월화드라마 최고 시청률! [밀회]김희애, 강렬한 첫키스 이후 유아인 외면했다. [밀회] 김희애, 유아인 뺨 때려 "남의 여자 아니라 선생님" [밀회] 유아인, 엉터리 연주에 격분해 행패…경찰서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