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임시완, 인문학 지식·수준급 영어 실력으로 매력발산

입력 2019-12-18 13:48

방송: 12월 18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8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임시완, 인문학 지식·수준급 영어 실력으로 매력발산

배우 임시완이 '브레인'의 면모를 뽐냈다.

18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는 하와이 특집 2탄으로 꾸며지며 배우 여진구와 임시완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하와이에 자리한 한반도 지형 마을을 찾아 한 끼 도전에 나선다. 특히 임시완은 전역 후에 진행하는 첫 예능 출연이어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호동은 임시완의 등장에 "임시완이 3주년 특집의 무게감이 무거웠나 보다. 고민이 돼서 하정우를 찾아간 것 같다"고 밝혔다. 강호동은 배우 하정우가 "임시완은 아끼는 동생이다. 잘 부탁한다"고 전화를 통해 연락을 받았다며, 임시완에게 "하정우란 배우를 만났냐? 안 만났냐?"라고 취조하듯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임시완은 하정우와 함께 영화촬영에 한창이라며, 촬영 중에 '한끼줍쇼'에 출연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시완은 하와이의 독립역사에 대해 공부해오는 등 철저한 준비성을 보여줬고 난데없는 소나기에도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역사 지식을 뽐내며 '한끼줍쇼'의 공식 '이문학' 이경규의 자리를 위협하는 '임문학'으로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외국인과의 만남에 수준급 영어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고, 소통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경규와 강호동을 대신해 막힘없이 대화를 이어가며 매력을 발산했다.

'임문학'으로 등극한 임시완의 활약은 18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한인 찾기 나선 여진구, '허당' 셜록으로 빙의? '한끼줍쇼' 하와이로 간 여진구-임시완, 한류파워 입증 '한끼줍쇼' 김민정-여진구-임시완-김영철, 하와이서 한 끼 도전 [영상] '한끼줍쇼' 친화력 갑 홍윤화 먹방과 함께 개인기 대방출 '한끼줍쇼' 성시경, 감미로운 라이브와 함께하는 한 끼 도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