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위너 신곡 'MILLIONS(밀리언즈)' 최초 공개

입력 2018-12-18 10:51 수정 2018-12-18 15:08

방송: 12월 18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8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위너 신곡 'MILLIONS(밀리언즈)' 최초 공개

컴백을 앞둔 위너의 신곡 'MILLIONS(밀리언즈)'가 '아이돌룸'에서 첫 공개된다.

1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위너 완전체가 출격해 활약한다.

이날 방송에서 19일(수) 컴백을 앞둔 위너의 신곡이 최초 공개된다. 'MILLIONS'는 '누구나 사랑받을 만한 수백만 가지의 이유가 있다'는 내용을 담은 달콤한 노래로, 위너의 매력이 가득 느껴지는 곡. 특히 팬들을 향한 따뜻한 겨울 선물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은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무대를 감상한 MC 정형돈 데프콘은 "노래가 너무 귀엽다"며 위너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민호와 빅뱅 승리의 '전화불통' 사건의 진실도 공개된다. 이 사건은 지난 10월 승리가 출연한 한 라이브 방송에서 송민호에게 통화를 시도했으나, 승리가 모르는 사이 그의 전화번호가 바뀌어 통화가 불발됐던 것으로, MC와 멤버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몰아가기에 나섰다.

MC 데프콘은 "승리라는 사람을 (송민호의) 기억 속에서 지운 거냐"며 짓궂게 놀렸다. 당시 상황을 몰랐던 송민호는 당황하면서도 "그런 게 절대 아니다"라며 해명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사건의 전말을 밝히기 위해 승리와의 통화를 시도해 그 결과에 궁금증을 자극했다.

위너가 활약한 JTBC '아이돌룸'은 1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위너 송민호, 양현석과 '호형호제' 사이 인증 '아이돌룸' 더보이즈 '꽃미모'에 형돈이와 대준이 "질 수 없다" 도전 '아이돌룸' 7년차 아이돌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무대 최초공개 비투비 정일훈-아이즈원 안유진, '아이돌룸' 스페셜MC 출격 '아이돌룸' 뉴이스트W 렌, '웃음 유발' 독창적 요리 실력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