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제3의 매력'에 빠져볼까…서강준♥ '입덕 3단계'

입력 2018-09-28 17: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제3의 매력'에 빠져볼까…서강준♥ '입덕 3단계'

오늘(28일) 밤, 드디어 첫 방송 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이 종합매력세트 서강준을 예고했다. 서강준은 "시간에 흐름에 따라 쌓여가는 감정들에 중점을 두고 연기했다"며 나이와 계절에 따라 달라질 준영의 디테일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그간 공개됐던 티저 영상에서는 스물, 스물일곱, 서른둘, 세 번 모두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까면 깔수록 더해지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첫 방송을 앞두고 서강준 입덕 3단계를 짚어봤다.

Step1. 스물, 뿔테 안경에 교정기! 멍뭉미

필요 이상으로 계획적이고 섬세하며, 그래서 예민한 이차원의 현실적 인간 온준영. 특히 스무 살의 준영은 자를 대고 자른 것 같은 바가지 머리, 뿔테 안경에 교정기로 대표되는 촌스러운 스타일의 모범생이다. 파격적인 변신에도 서강준은 "준영이라면 그럴 것 같았다. 준영이기에 예뻐 보였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래서일까. 서툴고 어리숙한 모습마저 사랑스럽게 보이게 하는 마법을 부려놓은 것 같다. 무엇보다 습관적으로 안경테를 올리는 모습이 정점! 오늘 밤(28일) 놓쳐선 안 되는 입덕 포인트 첫 단계라고.

Step2. 스물일곱, 이솜 앞에서만큼은 여전한 잔망미

스물일곱, 강력반 형사 온준영. 예측 불가능한 직업에 한 번, 스무 살의 뿔테 안경과 교정기는 어디 가고 남녀를 불문하고 누구나 인정할 수밖에 없는 비주얼로 나타난 두 번 놀라게 했다. 그런데 영재(이솜) 앞에서만 서면 다시 7년 전, 여전히 스무 살 어린 남자애처럼 서툴기만 한 모습으로 세 번 놀라게 한다고. "고과점수 일등하면 뭐해. 연애는 한심하고 찌질하게 꼴등인데"라는 티저 영상의 대사처럼 좋아하는 여자, 영재 앞에선 여전히 서툴고 어리숙한 모습으로 잔망미를 방출할 예정이다.

Step3. 서른둘, 여유 가득한 남신미

서른 둘, 아름답고 이국적인 포르투갈에서 "그렇게 세 번 만났다. 우리 둘"라던 준영과 영재. 세 번째 만남이라는 것, 서른두 살이란 것 외엔 여전히 아무것도 밝혀진 것이 없다. 보다 성숙하고 여유로워진 준영의 변화가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까. 관계자는 "서강준의 그 어떤 모습도 모두 '준영'같다. 한 번 깨닫고 나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깨알 같은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서강준이 '제3의 매력'을 보여줄 매력 대잔치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 영화 '감기'의 박희권 작가와 영화 '멋진 하루'의 박은영 작가가 공동 집필하며, 드라마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호구의 사랑', '프로듀사'의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는다.

오늘(28일) 금요일 밤 11시 JTBC 첫 방송.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제3의 매력' 서강준, 의미심장한 내래이션…어떤 사연? 이윤지 "탱탱볼 같은 매력의 백주란, '제3의 매력' 활력소" '제3의 매력' 양동근, 순도 100% 똘기 가득 스틸컷 첫 공개 '제3의 매력' '어리버리' 서강준♥ '다혈질' 이솜, 3차 티저 공개! 어쩌면 딱 요즘 현실여자…이솜이 발견한 '제3의 매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