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갬성캠핑' 솔라, 마마무 신곡 무대 '쌩얼에 파자마 쇼케이스'

입력 2020-11-02 10: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갬성캠핑' 솔라, 마마무 신곡 무대 '쌩얼에 파자마 쇼케이스'
'갬성캠핑' 솔라, 마마무 신곡 무대 '쌩얼에 파자마 쇼케이스'

'마마무' 솔라가 파자마를 입고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갬성캠핑'은 믿고 보는 예능인 안영미와 박나래, K팝 대표 걸그룹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천만 배우' 박소담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이날 멤버들과 캠핑 친구로 초대된 배우 이상윤, 조달환은 캐나다 갬성(?)을 느낄 수 있는 평창의 육십마지기에서 함께 아침을 맞았다. '갬성캠핑'의 요리 담당 박나래는 아침을 만들기 위해 노동요를 틀어달라고 했고, 음악을 고르던 솔라는 촬영 일 기준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신곡을 들려주겠다며 깜짝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모두의 기대 속에 솔라는 기상 후 세수도 못 한 쌩얼에 잠옷 차림 그대로 신곡 무대를 선보였고, 완벽하게 '파자마 댄스'를 소화하며 남다른 포스를 뽐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켜보는 이들까지 춤추게 만든 솔라의 '파자마 쇼케이스'는 과연 어땠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솔라의 '파자마 퍼포먼스'는 오는 3일(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갬성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갬성캠핑' 조달환 "박소담을 알려면 아직 멀었다" 폭로 '갬성캠핑' 이상윤, 박나래에게 멱살 잡힌 사연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