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막나가쇼' 먹방 달인 유민상 VS 샛별 허재 '한 입만~' 승자는?

입력 2020-02-04 10:57 수정 2020-02-04 10:58

방송: 2월 4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4일(화) 밤 11시

'막나가쇼' 먹방 달인 유민상 VS 샛별 허재 '한 입만~' 승자는?

개그맨 유민상이 신들린 대게 먹방을 선보였다.

오는 4일에 방송되는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의 'HOW! 첨허재' 코너에서는 먹방의 대가 유민상이 허재를 도와 대게잡이 일꾼으로 등장한다.

허재와 함께 새벽 대게잡이 배에 소환된 유민상은 몸에 꽉 끼는 작업복으로 인해 시작부터 난항을 겪었다. 넉넉한 '쓰리 엑스 라지'의 작업복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사이즈가 맞지 않았던 것. 이에 유민상은 "이것도 작다!"라고 한탄하며, 단 1인치의 틈도 허용하지 않은 숨 막히는 핏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대게 잡이 조업을 마친 뒤, 허재와 유민상은 대게찜, 대게라면, 게딱지 비빔밥 먹방을 이어가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특히 유민상은 먹방계 1인자로서의 위엄을 과시, 신기에 가까운 화려한 게살 발라내기 신공을 뽐냈다. 그러나 먹방 샛별 허재가 '한 입만~'에 도전, 깔끔한 '한 입만' 스킬을 선보이자 유민상은 패배를 인정하며 허재에게 먹방 대통령의 자리를 양보했다는 후문이다.

허재와 유민상의 화려한 대게 먹방 현장은 2월 4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막나가쇼' 크리에이터 재재 출연! 이경규 흑역사 대방출 "불태워야 돼!" [영상] '막나가쇼' 허재, 이봉주와 마라톤 대회 참가 "메달 오랜만" '막나가쇼' 김구라, 세금 고액체납자 가택 수사…시청자 '분노' '막나가쇼' 허재, '마라톤' 도전…이봉주와 세기의(!) 대결 '막나가쇼' 김구라, 세금 고액체납자 가택수사 동행 취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