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개코 "'뷰티 방송' 출연한 아내…나보다 유명해"

입력 2018-10-31 11:38

방송: 10월 31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31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개코 "'뷰티 방송' 출연한 아내…나보다 유명해"

개코가 한 끼 성공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3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1세대 힙합 전설 다이나믹듀오가 나란히 밥동무로 출격해 문래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다이나믹듀오와 규동형제는 뷰티 멘토로 활약 중인 개코의 아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개코는 "아내가 화장품 사업을 하다가 방송 출연을 하게 됐다"며 "아내가 나보다 더 유명하다"고 씁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개코는 아내 사랑에 이어 장인어른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내비쳐 일등 사윗감의 면모도 보였다. 이경규가 "'한끼줍쇼'를 본 적 있냐"고 묻자, 개코는 "장인어른이 엄청 좋아하신다. 저희가 활동하는 건 잘 모르시는데, 여기 출연한다고 하니까 2주 전부터 들떠계신다"고 전하며 성공 의지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개코의 한 끼 성공 여부는 3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문래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최자 "결혼 생각 없었지만 개코 영향으로 바뀌어" '한끼줍쇼' 다듀 최자-개코, 난해한 이름에 '역대급 굴욕' '한끼줍쇼' 임수향 "조만간 이경규 선배님 집에 놀러가기로 했다" '한끼줍쇼' 송민호의 인생 계획? "결혼생활 늘 상상해" '한끼줍쇼' 최고시청률 임수향X최다도전 송민호, 2주년 특집 출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