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순정에 반하다' 오늘 밤 첫방!…정경호의 변신 기대만발!

입력 2015-04-03 11: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순정에 반하다' 오늘 밤 첫방!…정경호의 변신 기대만발!


2015년 4월 3일 오늘 첫 방송되는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연출: 지영수 | 극본: 유희경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의 정경호의 변신이 화제다.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의 정경호가 극중에서 냉혈한 기업사냥꾼으로 대 변신할 것이 예고되어 눈길을 끈다. 이전까지와는 확 바뀐 까칠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이번 작품에서 정경호가 열연할 냉혈남 ‘민호’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천상천하 유아독존의 대표주자. 하지만 사실 선천적으로 약한 심장 때문에 얼마 살지 못할 거라는 청천벽력 같은 시한부 판정을 받은 지 오래이다. 이로 인해 그는 하루하루 더 악랄하게 살 수 밖에 없는 상황. 하지만 어느 날 기적적으로 받은 심장이식 수술로 인해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이라는 미스터리한 현상과 함께 가슴 따뜻한 순정남으로 완전한 반전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오늘 밤 방송될 <순정에 반하다> 1회에서 정경호는 그야말로 자비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냉철한 기업사냥꾼으로 완벽 변신,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 하지만 앞으로 극의 전개를 통해 냉철한 모습과 상반된 순수한 모습으로의 변신은 극에 깨알 재미를 더하며 흐름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4월 3일(금) 오늘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순정에 반하다' 주요 배우들, 애정 가득 D-DAY 인증샷!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윤현민, 시청률 공약 인증샷!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윤현민-진구 '3인 3색' 매력남!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윤현민 '재치 어록' 탄생! '순정에 반하다' 김소연-진구, 훈훈함 넘치는 스틸 대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