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4 '더 댄서' 은혁X기광에 이어 태민 합류…댄스 어벤저스 완성

입력 2018-03-26 10:00 수정 2018-03-26 10: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4 '더 댄서' 은혁X기광에 이어 태민 합류…댄스 어벤저스 완성

샤이니의 멤버 태민이 JTBC4 신규 예능 프로그램 '더 댄서'에 합류한다.

'더 댄서'는 아이돌 대표 춤꾼이 댄스 디렉터로 변신하기 위해 LA로 출국한 이들의 리얼 일상과 도전기를 담은 댄싱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하이라이트 기광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LA로 출국한 제작진은 "태민이 '더 댄서'에 24일부터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태민은 은혁, 기광에 이어 '더 댄서'의 제 3의 멤버로 함께하게 됐다.

태민은 합류 전부터 '더 댄서' 공식 SNS(@whynot_thedancer)에 은혁, 기광과 함께한 모습을 드러내며 합류 여부에 관해 네티즌들의 많은 이슈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태민의 깜짝 합류 소식이 더해지자 '더 댄서'를 향한 기대감이 한층 증폭되고 있다. 특히 태민은 이미 많은 팬들에게 인정받는 자타공인 K-POP 대표 춤꾼. 최고의 댄스 어벤저스 '은혁X태민X기광', 팬들도 놀란 이 셋의 조합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더 댄서'는 4월 21일 개국을 앞두고 있는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4 '와이낫 - 더 댄서' 은혁·이기광이 안무를 제작해준다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