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이경미 감독 출연 "박찬욱 감독에게 용기 얻어"

입력 2018-07-27 12:08 수정 2018-07-27 12:11

방송: 7월 27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7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1열' 이경미 감독 출연 "박찬욱 감독에게 용기 얻어"

영화 '비밀은 없다'의 이경미 감독이 박찬욱 감독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오는 27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의 띵작 매치 코너에서는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와 '비밀은 없다'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씽: 사라진 여자'의 주연 배우 엄지원과 '비밀은 없다'의 이경미 감독, 작가 허지웅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이경미 감독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박찬욱 감독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여교사'라는 시나리오를 2년 넘게 준비하며 갈피를 못 잡고 있을 때 박찬욱 감독이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줘서 '비밀은 없다'를 완성하게 됐다"며 박찬욱 감독으로부터 도움을 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다.

또한 박찬욱 감독의 연출작 '친절한 금자씨'의 스크립터였던 이경미 감독은 "역대 박찬욱 감독님의 스크립터 중 가장 일 못하는 스크립터가 바로 나였다"고 말하며 흑역사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017년 방송된 JTBC '전체관람가'에서 이경미 감독이 연출한 이영애 주연의 단편 영화 '아랫집'은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뇌샤텔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미국 판타스틱 페스트', '런던 프라이트페스트'에 초청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JTBC '방구석1열'은 7월 27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엄지원 "공효진과 밤마다 연기 고민…시너지 높이려 노력" '방구석1열' 뮤지컬배우 손준호 "아내 김소현 키스신 보고…" '방구석1열' 영화 '4등' 이항나 "사람들이 날 이렇게 싫어할 줄 몰랐다" '방구석1열' 서천석 박사 "국가대표 폭력, 진짜 문제점은…" JTBC '방구석1열' 띵작 스페셜! 영화 '더 킹' 특별편성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