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동원 "'우행시' 촬영 후 악몽에 시달려…울면서 깼다"

입력 2015-11-04 22: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도사, 남파공작원, 신부. 평범하지 않은 역할을 맡아온 강동원이었지만 '사형수' 역할에서 빠져나오긴 쉽지 않았다.

강동원은 4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이하 '우행시')을 찍은 뒤 매일 악몽에 시달리면서 잠에 깼다"고 말했다.

손석희 앵커가 "'전우치'를 보면서 보통 배우는 아니라는 생각을 했는데 '우행시'의 연기도 참 훌륭했다"고 높이 평가했다.

이에 강동원은 "역할도 역할이고 스토리도 그렇고 해서 데미지가 있었다. 감정이 자다가도 반복됐다. 울면서 깨면 '연기를 이렇게 했어야 했는데'라는 생각도 했다"고 답했다. 영화 캐릭터에서 빠져나오기 힘든 편이냐는 질문에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캐릭터마다 다른 거 같다"고 답했다.

강동원이 최근 몰입한 캐릭터는 신부 역할. 그는 "엑소시즘을 본격적으로 다룬 영화도 처음이고 캐릭터가 아웃사이더 기질이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강동원이 김윤석과 함께 호흡을 맞춘 영화 '검은 사제들'은 5일 개봉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인터뷰 풀영상] 강동원 "관객들이 좋아하는 영화 만드는게 목표" [영상] 강동원, 뉴스룸 일일 기상캐스터로 '깜짝 변신' 강동원 "연기력 가리는 외모? 얼마나 갈 수 있을지 의문" 강동원 11년만의 생방송 출연, 손석희 앵커가 감사한 이유는? 강동원, 여자보다 남자가 3배 더 좋아…무슨 소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