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삼성 스마트 카메라 'WB850F'…촬영 사진 SNS 업로드

입력 2012-05-13 17: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삼성 스마트 카메라 'WB850F'…촬영 사진 SNS 업로드

삼성전자가 광학 21배 고배율의 줌 렌즈와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급 스마트 카메라 'WB850F'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WB850F는 1620만 BSI CMOS 이미지 센서를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가 적은 선명한 화질의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 3.0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광각 23㎜ 렌즈를 적용해 넓은 화각과 원근감 표현이 가능하며 단체 사진이나 풍경 촬영, 공연장 등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풀 매뉴얼 모드로 조리개 값이나 셔터속도 등의 수동 조작이 가능하며, 광학식과 전자식의 듀얼 IS 지원으로 손 떨림 현상을 줄여 주고, 고감도 ISO 3200을 지원해 실내 또는 야간 촬영시 흔들림 없는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WB850F는 삼성 스마트 카메라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으로 와이파이 무선 연결 기능으로 촬영한 이미지를 카메라에서 직접 SNS에 업로드할 수 있으며 e메일 전송도 가능하다. 모바일 링크나 와이파이 다이렉트 기능 등을 적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촬영한 사진을 직접 스마트폰으로 무선 전송하는 것이 가능하다.

카메라 렌즈로 보이는 이미지를 스마트폰으로 직접 보고 원격 촬영할 수 있는 '리모트 뷰파인더'와 저장된 사진을 PC에 자동으로 전송하는 'PC 오토 백업'은 물론 '올쉐어' 기능으로 스마트폰·스마트TV·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 간 연결이 가능하다. 출고 가격은 45만9000원이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