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광…광수니?! 유재석 민속촌에서 광수를 만나다?!

입력 2019-01-28 11: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지난 27일(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요즘애들'에서 유재석, 안정환, 김신영, 김하온과 함께 사상 첫 게스트로 광희가 출연하여 8090시대로 추억여행을 떠났다.

광희는 첫 등장부터 남달랐다. "요즘 애들에게 뒤처지고 싶지 않았다."며 최근 '유재석 라인'에 합류한 김하온에게 경쟁심을 보였다. 광희는 김하온에게 "너 재석이 형 집 알아? 발 사이즈 알아?"하며 끈질기게 김하온을 괴롭혔다. (▼영상 확인)
 

첫 번째 요즘 애들에서 격투기 자매들이 등장하자, 광희는 벌벌 떨며 "저 지금 습자지 수준이에요."라고 몸을 사리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 확인)
 

두 번째 요즘 애들은 한국민속촌에서 아르바이트하는 학생이었다. 유재석, 안정환, 광희 등은 민속촌을 찾았고, 그곳에서 '이광수'와 닮은 분식집 DJ 아르바이트생을 만났다. 이광수와 모습이 비슷한 아르바이트생은 성대모사까지 완벽하게 해 유재석은 손뼉을 치며 좋아했다. (▼영상 확인)
 

민속촌이 8090시대를 컨셉으로 행사를 진행 중이자, MC들과 광희도 8090시대 컨셉으로 의상도 갈아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요즘애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광…광수니?! 유재석 민속촌에서 광수를 만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