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녀들' 정유미·오지호, 처마 밑 '아련+애틋' 빗속 로맨스!

입력 2015-01-31 16: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녀들' 정유미·오지호, 처마 밑 '아련+애틋' 빗속 로맨스!


31일 밤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의 정유미와 오지호가 썸을 타기 시작한다?

30일 방송된 '하녀들' 3회에서는 양반 정유미(국인엽 역)의 신분 하락이 본격화되며 그녀의 눈물겨운 수모기가 펼쳐져 눈길을 모았다. 특히 자신이 하녀로 전락한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정유미와 현실을 강하게 인지시키려는 오지호(무명 역)의 독한 모습이 팽팽한 대립을 이뤄 쫄깃한 긴장감 마저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처마 밑에서 비를 피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지난 방송에서 그려졌던 모습과는 180도 상반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케 한다. 이는 31일 방송될 4회의 한 장면으로 하녀복을 입은 정유미와 오지호 사이로 피어나는 미묘한 기류가 두 남녀 사이에 어떤 사건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정혼자 김동욱(김은기 역)이 결혼 전 정유미에게 선물한 반지를 함께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하녀들'에서 펼쳐질 삼각 로맨스에 대한 기대까지 부여하고 있어 본방사수의 유혹을 높이고 있다.

한편, 31일 방송되는 하녀들 4회에서는 정유미의 하녀 생활이 시작, 더욱 처절하고 은밀한 하녀들의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하녀가 된 정유미와 오지호 사이의 미묘한 기류를 확인할 수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 4회는 31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하녀들' 정유미, '양반→하녀' 극과 극 연기 빛났다! '하녀들' 정유미, 양반서 하녀로 전락…치욕스러운 수모 예고 '하녀들' 정유미, 아버지 전노민 앞에서 폭풍 오열! '하녀들' 정유미-김동욱, 애정전선에 찾아온 대형 위기 '하녀들' 오지호, 시크하지만 자상한 조선 최고 밀당남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