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테이지K' 원더걸스 유빈 "직접 보는 챌린저들 무대, 무한 감동"

입력 2019-05-24 10: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테이지K' 원더걸스 유빈 "직접 보는 챌린저들 무대, 무한 감동"

JTBC '스테이지K'의 드림스타로 'K-리더스 특집'에 나서는 원더걸스 유빈이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정말 감동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26일 방송될 JTBC '스테이지K'(연출 김노은 김학민)는 'K-리더스 특집'으로 마련됐다. 평소 '한류조상단'이라 불리며 챌린저들의 무대를 판정하던 god 박준형, 젝스키스 은지원, 2NE1 산다라박, 원더걸스 유빈이 드림스타석에 앉아 자신들의 커버 무대를 보게 된다. 이 특별한 자리를 위해 god 김태우, 젝스키스 장수원, 원더걸스 혜림이 드림스타로 함께 출격한다.

유빈은 "직접 드림스타가 돼 보니, 그 동안 많은 드림스타들이 감동하고 전보다 더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한 말에 공감이 됐다"며 "신기했고 감사한 마음뿐이었다"고 말했다.

원더걸스로 활동하며 많은 무대를 선보였지만, 누군가 원더걸스의 춤을 커버해서 꾸민 무대를 보는 것은 유빈에게도 처음 있는 일이었다. 유빈은 "데뷔 이후 저희의 커버 무대를 직접 보는 건 처음"이라며 "이 무대만을 위해 멀리서 와서 열심히 준비해 준 챌린저 친구들에게 너무너무 고맙다고 얘기해주고 싶다"고 감격을 전했다.

유빈의 첫 고정 예능 출연작이기도 한 JTBC '스테이지K'는 케이팝을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이 팀을 구성해, 드림스타와 함께 서는 무대를 목표로 선의의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케이팝의 전세계적인 인기를 직접 눈 앞에 보여주는 축제 같은 무대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유빈은 "'스테이지K'의 K-리더스로서, 또 이렇게 드림스타까지 되어 멋진 축제의 일원으로 함께하게 된 것이 너무 행복하고 남은 녹화도 재밌게 즐기고 싶다"며 "지금의 인기뿐 아니라 앞으로의 케이팝이 어떤 모습으로 더욱 발전해 나아갈지도 더 기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유빈은 "이번 특집을 통해 전세계 팬들이 우리를 사랑해주는 마음은 물론, 얼마나 열심히 정성을 다해 무대를 준비했는지를 느꼈다"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JTBC의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의 'K-리더스 특집'은 5월 26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스테이지K)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스테이지K' god-젝스키스-2NE1-원더걸스, '자존심 대격돌' '스테이지K', 블랙핑크 '블핑이'들, 드림스타로 출격! [영상] '스테이지K' 보아, 팬과 함께한 '넘버 원(No.1)' 무대 '스테이지K' 어린이 군단 출격? 보아 '엄마미소 연발' '스테이지K' K-리더스, 진심 어린 조언에 분위기 '훈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