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김성주, 스위스 리기산 정상에서 눈물보인 사연

입력 2017-01-30 13: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뭉쳐야 뜬다' 김성주, 스위스 리기산 정상에서 눈물보인 사연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의 김성주가 스위스 리기산의 절경을 눈앞에 두고 눈물을 보였다.

김성주-김용만-안정환-윤두준 등 '뭉쳐야 뜬다'의 출연자들은 최근 스위스로 패키지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윤두준은 어머니의 병상을 지키고자 녹화에 불참한 정형돈을 대신해 스위스 패키지 여행에 합류했다.

알프스의 본고장 스위스의 청정지역인 리기산을 방문한 네 사람은 구름으로 뒤덮인 아름다운 광경에 연신 감탄사를 연발하며 자연의 경이로움을 극찬했다.

"태어나서 이런 광경은 처음"이라며 자연의 위대함에 넋을 놓고 앉아있던 네 사람. 분위기에 젖어있던 안정환의 노래 요청에 윤두준이 잔잔한 발라드 곡을 부르기 시작하자, 절경이 펼쳐진 리기산에 운치가 더해졌다.

이에, 말없이 앉아있던 김성주는 조용히 눈시울을 붉히더니 이내 연신 흐르는 눈물을 쉴 새 없이 닦아내기 시작했다. 아름다운 풍경을 보니 생각나는 사람이 많아진다더니 지난해에 세상과 작별한 아버지를 떠올리게 된 것.

김성주는 "구름 위가 하늘나라 같은 느낌"이라며 "아버지가 하늘나라에 가시면 이렇게 사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젠 볼 수 없는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지금껏 본 적 없던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과 김성주의 감동적인 사연은 31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몰아보기! 설연휴 스페셜 방송 '뭉쳐야 뜬다' 시간대 변경 후 4%대 재진입…주목도 상승 '뭉쳐야 뜬다' 정형돈 불참 사연, 알고보니 어머니 병환 때문 '뭉쳐야 뜬다' 김성주, 스위스에서 춤바람 난 사연은? 윤두준, 7년 만에 김용만 다시 만난 후 눈시울 붉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