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하이라이트] 투유프로젝트-슈가맨 '명품 꿀성대 특집' 外

입력 2016-04-20 10: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오후 9시 30분)
감미로운 가성이 돋보이는 정엽과 이석훈이 쇼맨으로 출연해 명품 꿀성대 특집을 선보인다. 이날 슈가맨은 현역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노래실력, 칼군무까지 여전한 실력을 뽐내며 방청객의 환호를 자아낸다. 그러나 유희열은 슈가맨의 등장 전 "역대 최저 불을 예상한다"고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몇 가지 힌트만으로 '슈가맨'의 정체를 맞히는 방청객들이 속출하자 "이 답이 나올 줄 몰랐다. 노래를 들어야 맞힐 줄 알았다. 나름 10년 넘게 DJ를 했는데"라며 의아함을 표한다. 이에 김이나는 "그래서 더 문제다. 어떻게 아는 노래가 없느냐"며 매번 슈가맨의 정보를 잘 알지 못하는 유희열에게 면박을 줘 웃음을 자아낸다.

▶셰프원정대-쿡가대표 (오후 10시 50분)
중국 '사천요리의 성지' 청두에서의 마지막 대결이 그려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청두에 있는 5성 호텔의 셰프 드림팀과의 대결 중 연이어 터지는 돌발 상황으로 인해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한다. 전반전에서 이연복·오세득 콤비의 고군분투 끝에 신승을 따 놓은 상황. 이어진 후반전 대결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탈리안 셰프 최현석과 중식 비밀병기로 합류한 최형진이 첫 호흡을 맞춘다. 대결에 앞서 주방 식재료를 확인한 두 셰프는 5성 호텔 레스토랑 팀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식재료와 재료의 질로 인해 대결 직전까지 수차례 레시피를 바꾸는 등 충격에 빠진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