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유 11자 복근?…제시카·크리스탈 자매 '우리가 원조'

입력 2013-06-04 01: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소유 11자 복근?…제시카·크리스탈 자매 '우리가 원조'


소유 11자 복근?…제시카·크리스탈 자매 '우리가 원조'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의 몸매가 도 한 번 인터넷을 후끈 달궜다.

소유의 11자 복근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걸그룹 원탑 소유의 놀라운 몸매. 11자 복근에 나노허리'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한 장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청 반바지에 검은색 탱크탑을 입고, 허리를 드러낸 채 포즈를 취했다. 복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의상에 포즈 또한 자신감 넘쳤다.

소유의 선명한 11자 복근과 군살 없는 허리 라인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은 소유가 한 광고 촬영장에서 직접 찍은 사진으로 알려졌다.

소유의 11자 복근이 화제가 되며 앞서 공개됐던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의 11자 복근도 새삼 시선을 끌었다.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지난 봄 나란히 화보를 통해 11자 복근을 공개했다.

크리스탈은 패션 매거진 '보그 걸(Vogue Girl)' 4월호를 통해 배꼽이 드러나는 짧은 상의로 11자 복근을 보여줬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한 복근을 자랑한 크리스탈은 변함없는 슬림한 몸매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제시카 역시 지난 3월 미니멀한 레이스톱에 화이트 스키니를 매치해 완벽한 11자 복근을 드러내며 '복근미녀'대열에 합류한 바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공서영 아나운서 "진짜 게이에요?" 강정호에 돌직구 '동성애자 논란' 펨핀코 커밍아웃 "난 레즈비언 맞다" 직장인 여러분, '사표 던지고 싶은 1위' 이것!…공감가죠? 이정수, 개콘 복귀…'오랜만에 얼굴 보지? 내가 누구게?' 이정수, 개콘 복귀…'오랜만에 얼굴 보지? 내가 누구게?' '김지민 스타킹 굴욕' vs '앤디 스타킹 굴욕' 이럴수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