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알 수도 있는 사람' 최수영♥심희섭 커플 케미…'꿀눈빛 장착'

입력 2017-07-26 13: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알 수도 있는 사람' 최수영♥심희섭 커플 케미…'꿀눈빛 장착'


JTBC 웹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 심희섭의 최수영을 향한 다정美 넘치는 눈빛이 포착되었다.

오는 7월 31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JTBC 웹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연출 임현욱, 극본 윤이나/ 이후 '알사람') 측이 26일 극중 이안 캐릭터를 연기하는 최수영의 전 남자친구 김진영 역을 맡은 심희섭의 현장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꾸준히 선보인 JTBC가 올 여름 처음으로 선보이는 웹드라마는 참신한 아이디어, 발칙한 소재와 더불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신선한 캐스팅으로 새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알릴 첫 주자는 소녀시대 최수영, 이원근, 심희섭 주연의 '알 수도 있는 사람'이다. '핫'한 꿀조합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알 수도 있는 사람'은 옛 연인이 남긴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풀며 잠겨버린 사랑의 기억을 함께 풀어가는 미스터리 삼각로맨스로, 올 여름 감성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심희섭은 최수영이 연기하는 이안의 전 남자친구 김진영 역을 맡았다. 극중 김진영은 오랜 연인이었던 이안에게 이별 통보를 한 후 갑작스러운 사고로 죽게 되는 인물이다. 죽기 전, 무슨 이유인지 비밀번호가 걸린 자신의 스마트폰을 이안에게 남기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안은 사랑했던 시절의 기억을 총동원해 비밀번호를 알아내기로 결심한다. 열 번의 기회를 놓치면 핸드폰 속 정보는 초기화. '알 수도 있는 사람'은 이안이 비밀번호를 맞춰가며 잠겨버린 사랑의 기억을 되살리는 여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올 여름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성 로맨스를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심희섭은 깔끔한 수트를 입고 다정한 남자친구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이안의 오랜 연인 김진영으로 완벽하게 빙의한 모습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장면은 이안이 옛 연인 김진영이 남긴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풀어가던 중 떠올린 달콤했던 연애시절의 기억 중 하나. 어렵게 회사에 취직한 남자친구 김진영을 위해 이안이 선물을 전해주는 장면이다. 심희섭은 보는 사람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달콤한 눈빛은 물론이고 최수영을 바라보며 시종일관 입가에 미소를 지으며 완벽한 연인의 모습을 그려냈다.

'알 수도 있는 사람' 제작진은 "최수영과 심희섭은 이안이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풀기 위해 떠올리는 지난 기억 속의 달콤하면서도 씁쓸한 연애의 단면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아련하고 깊은 공감을 선사할 예정. 두 사람의 때로는 풋풋하고, 때로는 달달한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독특한 콘셉트와 발칙한 소재로 중무장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웹드라마 연작은 오는 7월 31일 '알 수도 있는 사람'을 시작으로 네이버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웹드라마 5편 라인업 티저 공개…15분의 '꿀잼' 예고 웹드라마 '힙한 선생' 스웩 넘치는 대본리딩 현장 공개! 웹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 이원근 촬영현장 공개 JTBC 웹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이 꿀조합 실화? 한승연X이서원X기안84 '막판로맨스' 출연! 막강 라인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