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박원숙, 임현식 위해 마지막 요리 '해신탕' 선보여

입력 2014-08-05 15: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박원숙, 임현식 위해 마지막 요리 '해신탕' 선보여


박원숙이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고 있는 남편 임현식을 위해 마지막 요리를 선물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임현식과 함께 가상 재혼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박원숙이 또 한 번 요리에 도전했다. 최근 허리디스크로 인해 시술을 하고 회복에 전념하느라 외출까지 자제하고 있는 임현식을 위해 뼈에 좋다는 ‘해신탕’을 직접 요리한 것. ‘해신탕’은 닭고기와 함께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여름 보양식 중 하나이다.

아내의 몸보신 요리를 대접받은 임현식은 "당신이 여태까지 해 준 요리가 생각난다"며 지난 7개월 간 아내가 해 줬던 요리들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에 박원숙은 "산업폐기물 그거 말하는 거야?"라며 몇 개월 전 남해에서 만들어 준 '고등어조림'을 '산업폐기물'로 표현했던 이야기를 꺼내며 임현식을 당황케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요리에는 소질이 없었던 아내 박원숙이 재료 구입부터 손질, 요리까지 직접 해 낸 임현식 맞춤형 요리의 결과는 어떨지, 오는 8월 6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8월 6일 방송에서는 임현식의 허리 디스크로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 잠정적인 이별을 선택한 두 사람의 마지막 이야기와 함께 빅마마 이혜정의 집을 찾아 결혼에 대한 조언을 듣는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많이 섭섭하다" 임현식과 박원숙, 서로에게 이별 인사 지상렬, 아내 박준금이 직접 준비한 특급 이벤트에 '감동' JTBC '님과 함께' 지상렬, 아내 박준금과 수중키스 도전! '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 위해 '특급 휴가' 직접 준비 '보스와의 동침' 1회 박원순 시장 솔직담백한 모습 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