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답하라 다정회] 댓글로 들어보는 시청자 의견

입력 2019-01-08 19:15 수정 2019-01-17 17: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응답하라 다정회'는 그날 방송에서 의문점이 있거나 더 알고싶은 것이 있으시면 다정회 가족분들이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시면 저희가 다음 날 소개하겠다, 이렇게 얘기를 했고요. 오늘(8일) 많은 의견들이 들어왔습니다. 첫 번째 시간인데요. 신 반장이 쭉 훑어 봤죠? 어떤 의견들이 있었습니까?

[신혜원 반장]

일단 '응답하라 다정회' 다시 한번 인사를 드리고요. 어제 양 반장이 유시민 이사장의 알릴레오에 관해서 보도해 드렸습니다. 다정회 가족 무아님, 유시민 이사장이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는 발언에 대해 "정치는 생물입니다"라는 댓글을 남겨주셨고요. 권지성님, "유튜브가 보수들의 안방이라는 말은 어디서 나온 말일까요? 여전히 진보쪽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아시안컵과 관련해서 김선일님이 "아시안컵은 JTBC에서 하는데 JTBC에 스포츠 채널이 있나요?"라고 질문을 주셨습니다. 있습니다. 종합스포츠채널 JTBC3 FOX Sports가 있고요. AFC축구는 물론이고 분데스리가, 테니스 메이저 대회, F-1 등 세계적인 스포츠 콘텐트 방송하고 있습니다. 이번 아시안컵도 JTBC3 FOX Sports에서 생중계 하고요. 이 의견을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최현미님께서 "우리 신토토는 스포츠 방송 하나 해도 될 것 같다"라고 하셨습니다. 최현미님. 그리고 아까 차범근 감독도 저에게 지지를 보내주셨죠. 감사드립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