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 이소라·유희열·윤도현, 홍대서 깜짝 버스킹!

입력 2017-04-25 15:49 수정 2017-04-25 15:53

6월 중 첫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6월 중 첫방송

'비긴어게인' 이소라·유희열·윤도현, 홍대서 깜짝 버스킹!


'비긴어게인' 이소라·유희열·윤도현, 홍대서 깜짝 버스킹!


'비긴어게인' 이소라·유희열·윤도현, 홍대서 깜짝 버스킹!


'비긴어게인'의 네 버스커가 홍대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가졌다.

지난 24일(월) 오후 5시 홍대 앞 걷고 싶은 거리에서 특별한 공연이 펼쳐졌다.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의 출연진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이 깜짝 길거리 버스킹에 나선 것.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인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그리고 음악과 여행을 사랑하는 '동행' 노홍철이 그들을 아는 사람이 없는 해외로 떠나 거리 버스킹을 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깜짝 버스킹은 '비긴어게인'의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사전 고지와 무대 세팅 없이 즉석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버스커로 나선 윤도현과 유희열은 '나는 나비'를 열창했다. 이어 이소라의 '청혼', 윤-소-열의 'Falling slowly', 마지막 노홍철까지 합류한 '밤이 깊었네' 무대까지 홍대 거리를 수놓았다. 노래가 시작되자 거리에는 순식간에 100여명의 인파가 모여들었고, 마지막 곡이 연주될 때는 수백여 명까지 늘었다.

공연을 시작하기 전 네 사람은 "평일 이 시간대의 홍대거리가 한산하다", "이렇게 즉석에서 하는 거리공연은 처음이다. 잘 될지 걱정이다"라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에 무사히 첫 버스킹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홍대에서 자신감을 얻은 '윤-소-열'과 노홍철이 과연 해외에서도 성공적으로 거리 공연을 펼칠 수 있을지, JTBC '비긴어게인'은 오는 5월 첫 녹화를 시작하며 6월 중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선균 "영화 홍보보다 김희원 홍보가 시급" '맨투맨' 박해진, 폭풍 친화력에 외국 배우들도 '엄지 척' '아는 형님' 3주 만에 최고시청률 경신! 분당 8% 육박 JTBC 대선후보 토론회, 내일 방송! 원탁에서 집중토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