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덤프트럭 전복 사고로 3명 중상…브레이크 파열 추정

입력 2015-08-30 13: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제(29일) 오후 5시 부산에서 덤프트럭이 주차된 승용차를 들이받고 전복돼 3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또, 경남 남해군의 한 조선소에서 불이 나서 소방 추산 7300만원의 피해가 났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이상화 기잡니다.

[기자]

2차선 도로에 덤프트럭이 옆으로 쓰러져 있습니다.

어제 오후 5시 부산 기장군의 한 도로에서 59살 강 모 씨가 운전하는 덤프트럭이 승용차와 화물차를 잇달아 들이받고 전복됐습니다.

이 사고로 덤프트럭 운전자 강씨와 화물차 운전자 등 3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덤프트럭의 브레이크가 파열되면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같은 시각 경남 남해군 미조 조선소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나, 건물 한 동과 근처 주택 한 동을 모두 태우고 2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근무시간이 아니어서 다친 사람은 없지만, 소방서 추산 7300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

연기가 피어오르는 건물에서 사람들이 빠져나옵니다.

어제저녁 8시쯤 신촌 대학가의 한 식당에 불이 나 20분 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5층에서 하숙 2명이 연기를 들이마셔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관련기사

길가던 여성 화물차에 깔리자…시민들이 '영차 영차' 할머니들 '바가지 씌운' 만병통치약…일당 3명 입건 경찰관의 '할리우드 액션'에…꿈도 직장도 잃은 부부 '워터파크 몰카' 지시한 30대 공범 검거…혐의 시인 "헤어지려면 돈 갚아라" 옛 내연녀 얼굴에 염산 테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