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10월 첫 방송…조세호, 이번엔 '프로참석러' 변신!

입력 2018-09-14 15:37

첫 방송: 10월 중
- 공식 홈페이지 통해 조세호 프로젝트 참여 시청자 모집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10월 중
- 공식 홈페이지 통해 조세호 프로젝트 참여 시청자 모집

'날보러와요' 10월 첫 방송…조세호, 이번엔 '프로참석러' 변신!

조세호가 바쁜 시청자를 대신해 '프로참석러'로 변신한다.

JTBC 신규예능프로그램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 / 연출 황교진)가 10월 중 첫 방송된다. '날보러와요'는 프로 방송인들이 평소 꿈꿔왔던 인터넷 콘텐트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 방송인이 직접 아이템을 선정하고 각자의 개성을 담은 영상을 만들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콘텐트 제작에 도전할 첫 번째 멤버로는 '예능치트키' 조세호가 확정됐다. 조세호는 바쁜 일상을보내고 있는 시청자를 위해 '대리 참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 예능에서 '프로 불참러'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웃음을 선사했던 조세호가 '프로 참석러'로 변신해 참석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대신 찾아가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현재 '날보러와요'는 조세호의 대리 참석을 원하는 시청자들을 사연을 모집 중이다. 출장 중 잡힌 친구의 돌잔치, 맞벌이 부부의 자녀 운동회 등 바쁜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하는 일정이 고민인 시청자라면 누구든 조세호에게 '참석'을 부탁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JTBC 공식 홈페이지의 신청 게시판(tv.jtbc.joins.com/cometome)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날보러와요'는 조세호 외에도 노사연, 알베르토 몬디가 콘텐트 '제작 꿈나무로'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다.

프로 방송인들의 콘텐트 제작기를 통해 '사심관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JTBC 신규예능프로그램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사서고생2' 마지막 회, 최고급 레스토랑서 '탕진잼' 도전! '탁구공' 유재명-지수, 범상치 않은 첫 만남! 궁금증 증폭 '방구석1열' 사유리 "'카모메식당'은 설렁탕 같은 영화" '뭉쳐야 뜬다' 진선규 '베컴 스타일링' 위한 특별한 도구는? 서강준♥이솜, 연애의 사계절…'제3의 매력' 포스터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