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강호동, 1살 차이 박준형이 얼굴 주물러 '당혹'

입력 2016-05-27 11: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강호동, 1살 차이 박준형이 얼굴 주물러 '당혹'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박준형이 강호동의 얼굴을 떡 주무르듯 주물러 강호동은 물론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오는 28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게스트로 god의 박준형, 보니하니의 이수민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학부형과 자녀 수준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비슷한 정신연령으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특히 박준형은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하자마자 강호동의 얼굴을 주물러 멤버들의 속을 시원하게 했다. 당황한 호동은 1살밖에 나이차가 나지 않는다는 것을 강조했으나, 큰형 박준형에게는 통하지 않았다.

이후로도 박준형은 녹화 중 시도 때도 없이 강호동의 볼을 주물렀다. 박준형은 "땀구멍이 하나도 없다, 찰떡같다"며 강호동의 피부에 감탄했다. 박준형은 이수근에게도 강호동의 얼굴을 만져볼 것을 권했다. 하지만 이수근은 감히 만져볼 엄두도 내지 못하며, 박준형을 우러러봤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예능의 고전인 '쟁반 노래방'이 '뿅망치 노래방'으로 재탄생한다. 멤버들은 태어나서 처음 들어보는 역대급 미션곡에 패닉에 빠졌다. 게다가 X맨으로 의심받을 정도의 '구멍 멤버'까지 발생, 멤버들을 난관에 빠뜨렸다.

과연 '아는 형님' 멤버들이 '뿅망치 노래방'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오는 28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썰전' 유시민, 강남역 살인사건에 여성이 분노하는 이유 [영상] '썰전' 전원책·유시민 "정신질환자 관리할 사회적 안전망 부족" [영상] '헌집새집' 임성빈, 아내 조언으로 勝…김응수 두 딸의 꿈 응원해 [영상] '뉴스룸' 김아중 "대표작 '미녀는 괴로워'…족쇄 아니다" '아는 형님' 걸그룹 트와이스 촬영현장 공개…형님학교 장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