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전현무, 김동현에 "점점 아빠 김구라 닮아간다" 돌직구

입력 2014-11-24 12:54

11월 25일(화)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1월 25일(화) 밤 11시 방송

전현무, 김동현에 "점점 아빠 김구라 닮아간다" 돌직구


전현무가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17) 군에게 "점점 아빠를 닮아간다"고 돌직구를 던졌다.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 77회 녹화에는 부모님이 반대하는 연애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는 시청자의 사연으로 열띤 토크가 이어졌다.

MC 강용석은 "동현 군은 여자 친구 못 사귄 지 얼마나 됐는지?"라고 질문했고, 김동현 군은 "1년 조금 넘은 것 같다. 1년 동안 썸도 안 타 봐서 연애세포가 죽었다. 썸이 뭐였는지 기억도 안 난다"고 답했다.

MC 전현무가 "그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라고 물었고, 김동현 군은 "아빠 닮아서"라고 말끝을 흐려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전현무는 "괜한 질문을 했다. 날 보고 웃는데 (김동현 군 얼굴에서) 구라 형이 확 보였다"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전현무는 "미안한 말이지만, 요즘 들어 동현군이 아버지(김구라)와 많이 닮아 가는 거 같다. 관리 해야겠다"며 충언을 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사춘기 10대 청소년과 갱년기 부모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유자식 상팔자' 77회 방송은 11월 25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유자식 상팔자' 김경민, 이하얀 딸 방 보더니 "환상 깨졌다" '유자식 상팔자' 이하얀 딸 "강용석이 내 아빠였으면…" '유자식 상팔자' 권태원 "박시은 단답형 대답, 서운해" '유자식 상팔자' 싱글맘 이하얀 "약속 안 지키는 딸 고발"
광고

JTBC 핫클릭